홈 > 게시판 > 회원사동향


제목 (도드람) '참숯에 구운 직화 막창/고추장불고기' 출시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 51


혼술혼밥족 위한 참숯에 구운 직화 막창/ 고추장불고기출시


가정간편식이 한 끼 식사나 밥 반찬은 물론 술안주용까지 등장하며 세를 넓히는 가운데, 도드람이 1~2인 가구의 식사를 간단하고 맛있게 해결하기 위해 나섰다. 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는 혼술족을 겨냥한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 및 막창을 선보였다. 그리고 지난 29참숯에 구운 직화 고추장불고기를 선보이며 혼밥족들의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한끼를 간단히, 그리고 맛있게 해결하기 하기 위한 방안으로 도드람제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이유이다. 도드람푸드가 지난 4월말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을 전국 이마트매장에 런칭하고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출시 한 달만에 매출액 1억원, 두 달 째에 2억원을 돌파했다. 현재는 전국의 이마트뿐만 아니라 에브리데이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623일에 런칭한 참숯에 구운 직화막창역시 이마트 노브랜드 전문매장을 통해 출시되며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참숯에 구운 직화 고추장불고기역시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으로 3분 정도 가열하면 요리가 완성돼 간편하고, 직접 참숯에 구운 듯 직화구이 특유의 향과 고소한 불 맛을 살린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도드람은 위 제품들뿐만 아니라 도드람 직화 불곱창, 돼지껍데기, 고추장 불고기, 직화 불고기, 직화 붉닭발 등 신제품 직화 5종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그 밖에도 지난해 식품 전문 제조 기업 푸르샨식품을 인수해 본래순대국, 본래사골순대국 등을 출시하는 등 한돈을 활용한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지난 4월 출시한 도드람 참숯에 구운 직화곱창이 큰 인기를 끌었고 그 성원에 힘입어 같은 라인의 신제품 참숯에 구운 직화 고추장불고기를 출시하게 됐다앞으로도 도드람은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식품업계 트렌드에 발맞춰 한돈을 활용한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한 맛의 한돈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