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시판 > 회원사동향


제목 (도드람) 도드람테마단지 실내 체험공간 인기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 115


무더운 여름, 아이들 주말 책임진다!’

도드람테마단지 실내 체험 공간 인기!


장마와 폭염으로 무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야외활동을 삼가고 쾌적한 실내 공간을 찾아 나서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재미와 교육적인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실내 체험 공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식품업계에서는 아이들이 평소 즐겨먹는 음식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쿠킹 클래스나 좋아하는 음식을 활용한 다양한 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땡볕이 내리쬐는 여름,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가족 모두가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식품 브랜드들의 다양한 실내 체험 공간 및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이 운영하는 경기도 이천 소재 도드람테마파크에서는 수제 소시지 만들기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수제 소시지 만들기 체험은 평소 아이들이 반찬이나 간식으로 즐겨 먹던 소시지를 직접 만들고 완성된 음식은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쿠킹 체험 프로그램으로, 신선한 도드람한돈과 천연 재료를 섞고 반죽하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향상 시킨다. 또한 가족과 함께 힘을 합쳐 소시지를 만들며 가족 간 대화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고 협동심을 기르는 등 정서 발달 면에서도 유익하다.

한편 도드람테마파크는 놀이공간과 식사공간이 한 데 보인 복합문화공간으로 연간 내방객수가 약 50만 명에 달한다. 도드람테마파크에서는 소시지 만들기 체험 외에도 전시체험, 돼지기차, 트램플린 등 다양한 돼지 조형물 및 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는 키즈랜드와 체험 활동 후 신선하고 맛있는 도드람한돈을 맛 볼 수 있는 바비큐 하우스장도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