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시판 > 회원사동향


제목 (팜스코) 하이포크 플랫폼사업, ‘新선생 고깃집’ 오픈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 112
하이포크 플랫폼사업, ‘新선생 고깃집’ 오픈

㈜팜스코 신선식품사업본부는 프랜차이즈 수제꼬치, 생고기전문점 ‘新선생 고깃집’ 을 2017년 9월 30일에 정식 오픈하였다. 위치는 경기도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9-11, 보정동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백화점, 대형마트, 쇼핑센터등이 근접한 곳에 있어 가족들의 외식장소로 최상의 조건에 위치하여 있다.

‘新선생 고깃집’은 대한민국 대표 돼지고기 ‘하이포크’를 사용하고 있다. 하이포크 꼬치구이 전문점들은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바로 ‘꼬치구이기계’이다. 우리나라에 최초 도입된 이 기계는 ‘전기’로 고기를 구워 냄새, 기름 걱정이 없고 고기 안에 육즙을 가득 담아 구워내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하이포크 수제꼬치전문점들과 다른점은 꼬치메뉴를 주문하면 불판위에 채소들이 셋팅된다. 다 익어나온 꼬치와 함께 볶아먹어도 되고 채소쌈을 싸서 즐기면 된다. 또한, 꼬치류를 주문하면 무한리필 김치찌개가 제공된다.
㈜팜스코 신선식품사업본부는 지난해 첫 플랫폼 사업으로 프렌차이즈 식당을 대폭 늘려나가기 시작하였다. 사업제휴를 맺은 ‘종로상회’를 시작으로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함스갈비, ‘부천대학교’와 업무협약 이후  ‘하이포크 청춘’,  ‘훔친뒷고기’그리고 현재 8월 오픈한 1호점 ‘꼬치루’를 시작으로 2호점인 ‘검단점’에 이어 3호점인 수제꼬치전문점 ‘新선생 고깃집’ 이 오픈하였다. ㈜팜스코 신선식품사업본부는 점점 성장하는 외식산업 속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하이포크가 고객들에게 더 맛있고 건강한 식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다.

 
하이포크, 명동 옥외 전광판 광고 ‘산과들’ 영상 리뉴얼
 
㈜팜스코 신선식품사업본부는 경부선 죽전부근의 하이포크 옥외광고에 이어 서울 도심 한복판에 전광판 광고를 2014년부터 현재까지 시행하였다. 남산 3호터널 진행 방면 한국은행 사거리 신세계백화점 본점 맞은편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회당 20초의 제품광고가 2-3분 간격으로 매일 200회 이상 상영되고 있다. 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명동 진입로에 위치한 인구 밀집지역으로 상시 유동인구 평일 150만 명, 주말 230만 명에 이를 정도의 집객 효과가 높은 곳이다. 또한 롯데호텔을 비롯하여 다수의 고급호텔을 출입하는 외국인 관광객과 주요관공서 및 대기업이 밀집해 있는 고급 소비지역으로 차량 이용자뿐만 아니라 유동인구에게도 하이포크 브랜드 및 육가공 제품, 최근 한가족이 된 산과들 제품까지 홍보가 가능한 최적의 대표 상권 지역으로써, 그 광고 효과가 기대된다. 팜스코 신선본부 마케팅팀은 다양한 광고 시도와 효과 측정을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고객과 함께 상생하는 방안을 끊임없이 모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