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시판 > 회원사동향


제목 (도드람) 족발 전문 프랜차이즈 ㈜장충동비엔에프 인수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 260


족발 전문 프랜차이즈 장충동비엔에프 인수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이영규)의 자회사 도드람푸드(대표 김청용)가 족발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 장충동비엔에프를 인수했다고 7일 밝혔다.

도드람은 장충동비엔에프의 의결권 있는 주식 전량을 매입하여 자산 및 영업권을 일괄 승계했으며, 이를 계기로 부산물 사업 강화 및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특히, 돈육 부산물 중 비중이 가장 큰 족발을 직접 가공, 유통함에 따라 7월 가동을 앞둔 도드람 김제FMC(Fresh Meat Center)’의 안정적 가동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드람이 인수한 장충동비엔에프는 전통적인 가마솥 방식으로 족발을 생산하는 족발 전문 프랜차이즈 장충동 왕 족발보쌈 감자탕을 운영하며 우리 고유의 식품을 현대인의 기호와 정서에 맞게 계승, 발전시켰다. 또한, ISO9001 HACCP 인증으로 보다 안전한 제품 생산의 기초를 마련했으며 위생적이고 신선한 고품질의 식품을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도드람푸드 김청용 대표는 도드람은 유통 판로 개척, 신제품 개발 등을 통해 축산전문기업을 넘어 종합식품회사로 발돋움하려는 제 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이번 장충동비엔에프 인수를 통해 김제FMC의 안정적 성장의 기반을 다져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